세계일보

검색

임영웅이 고백한 예능 출연 결심 이유…“나 기다리다 돌아가신 팬 위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5-28 14:35:03 수정 : 2023-05-28 14:35: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화면 캡처

 

가수 임영웅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고백했다.

 

임영웅은 지난 27일 오후 첫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 출연해 생애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 촬영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미국 LA로 여행을 떠나기 전 가진 제작진과의 미팅에서 1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게 된 계기에 대해 “팬들의 바람이었다”며 “팬들이 TV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싶어 하셨지만 그렇다고 기존의 예능에 출연하자니 MBTI의 ‘I’(내향형)로서 출연이 많이 망설여졌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고민을 하긴 했는데 (나오면) 좋을 것 같더라. 저도 미국에 가 있는 동안 즐거울 것 같고 그런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또다른 이유도 밝혔다. 

 

그는 “최근에 받은 메시지 중에 본인의 어머니께서 저를 너무 좋아하시는데, TV에 나오기만을 오매불망 기다리시다가 아프셔서 돌아가셨다는 사연이 있었다”며 “그래서 빠른 시일에 TV에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각 회차마다 임영웅의 인간적 면모를 담을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25분 방송되며, 2화는 오는 6월 3일 공개된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