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남창희 “좋지 않은 소식에 죄송”…‘놀면 뭐하니’ 원탑 하차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3-19 14:04:41 수정 : 2023-03-19 14:27: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남창희(왼쪽)가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원탑’에서 하차하며 남긴 손편지. 남창희(왼쪽)·‘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갈무리

 

방송인 남창희(41)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원탑’에서 탈퇴하며 팬들에게 편지를 남겼다.

 

지난 18일 ‘놀면 뭐하니?’ 측은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불현듯 만나 스치듯 이별… 임시치아 남창희의 굿바이 손편지”라고 적으며 편지 내용을 공개했다.

 

편지에서 남창희는 “첫 편지 부터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돼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예기치 못한 일정상의 조율 문제로 오늘부로 원탑을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은 평생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면서 “임시치아가 빠진 자리에 더 단단한 임플란트가 자리잡듯 원탑은 더욱 단단해질 것”이라고 기원했다.

 

남창희는 “947일 하고도 3주간 원탑의 멤버로 살 수 있어 행복했다”면서 “저의 몸은 떠나지만 제 마음은 원탑과 끝까지 함께 할 것이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편지를 읽은 300여명의 팬들은 댓글에서 “메인 보컬인데 하차라니”, “임시치아 보려고 원탑 보는건데”, “정들었는데 너무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