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밝은 미소로 근황 공개… 여전한 ‘방부제 미모’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2-29 16:01:14 수정 : 2024-02-29 16:07: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사진=손미나 개인사회관계망서비스(SNS)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선배 손미나를 응원하기 위해 박람회 부스에 방문한 근황이 공개됐다.

 

손미나 전 KBS 아나운서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노현정 전 아나운서와 현이 작가! 사랑하는 동생들이 전시 둘째 날인 오늘 아침 일찍부터 코엑스 부스로 출동해 줬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노현정은 선배 손미나가 만든 브랜드 올라미나 박람회 부스에 방문해 올리브유를 시음하며 응원하는 모습이 담겼다.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사진=손미나 개인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올리브유를 맛본 노현정은 “부드럽고 고소하고 혼자 먹기 아쉬운 건강한 맛. 완전히 신선하다”고 감탄했다. 이를 들은 손미나가 “그냥 병째 마셔”라고 말하자 노현정은 웃음을 터트렸다.

 

노현정의 웃음 속에서 여전히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가 시선을 끈다.

 

한편 노현정은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후 ‘상상플러스’, ‘스타골든벨’ 등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2006년 현대그룹 3세 정대선 HN 사장과 결혼과 동시 방송계를 떠났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