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소희, 재밌다면서 또 혜리 저격…“뭐가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3-29 09:50:15 수정 : 2024-03-29 09:53: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한소희와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사진=한소희, 혜리 SNS

 

류준열(37)과 공개 연애 중인 배우 한소희(본명 이소희·29)가 환승 연애 의혹에 대해 재차 부인하며,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29)를 언급했다.

 

한소희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합니다. 류준열과 처음 만난 시기는 2023년 11월 사진전, 정확히 초면이다”며 “‘그 전부터 친분이 있었네’라는 말도 안 되는 댓글들은 무시하겠습니다. 공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뿐더러 집에 있는 곰도 2021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하였습니다”고 류준열과의 환승 연애 의혹을 재차 반박했다.

 

이어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시기에 대해 “류준열과 혜리는 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 맞다.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다. 그렇지만 선배님(혜리)의 사과문에 적힌 11월에 만나자 한 것은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말할 순 없지만, 재회를 목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단순하게 궁금하다며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미련이 가득한 문자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뤄진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라고 혜리에게 공개적으로 물었다.

(왼쪽부터) 배우 혜리-류준열-한소희/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한소희는 연락이 닿지 않는 혜리에게 “제가 이해가 안 되는 것은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며 “이것이 거짓이라면 반박 기사를 내셔도 좋고, 제발 사방팔방으로 연락을 하려고 해도 닿지 않는 선배님(혜리)께서 연락주셔도 좋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한소희는 “저도 당사자 중 한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다. 그렇기에 지금 제가 하는 말들은 제 감정과는 상관없이 양측의 회사와 정확한 사실을 가지고 작성하는 점 알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해당 글은 업로드 후 약 10분 만에 삭제됐다.

 

앞서 최근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날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는 “재밌네”라는 글을 올림과 동시에 류준열의 SNS 계정 팔로우를 끊었다. 이에 두 사람의 ‘환승 연애’ 의혹이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한소희 역시 이날 자신의 SNS에 칼을 든 강아지 사진을 올리고 “환승 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맞받아쳐 논란이 일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소희는 재차 자신의 속내를 쏟아낸 입장문을 발표해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류준열과 혜리는 2013년 7년 이상의 장기 열애를 끝내고 결별을 발표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